진흥원사이트 이동

서울밝은안과 송하태 원장, 전북 인재 양성을 위해 전북평생교육장학진흥원 및 서울장학숙에 장학금 총 710만원 후원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서울밝은안과 송하태 원장, 전북 인재 양성을 위해 전북평생교육장학진흥원 및 서울장학숙에 장학금 총 710만원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북특별자치도평생교육장학진흥… 댓글 0건 조회 126회 작성일 24-09-09 11:28

본문

인천서울밝은안과 송하태 원장이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전북특별자치도평생교육장학진흥원에 누적 510만 원을 후원했다.

송하태 원장은 전북특별자치도서울장학숙 출신으로, 2016년부터 2023년까지 총 87회에 걸쳐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납부해 왔으며, 이는 진흥원 정기후원자 중 500만 원을 달성한 첫 사례이다. 그의 꾸준한 기부는 전북 지역 인재들의 교육 기회를 넓히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특히, 송하태 원장은 올해 서울장학숙에서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200만 원의 장학금을 추가로 기부했다. 이번 장학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그들의 학업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송하태 원장은 기부와 관련해 "지속적인 후원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교육과 인재 양성에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북특별자치도평생교육장학진흥원 이현웅 원장은 "송하태 원장님의 후원은 지역 사회에 큰 귀감이 되며, 앞으로도 많은 인재들에게 희망을 줄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전북특별자치도평생교육장학진흥원의 누적 후원액은 11억 원에 달하며, 2024년 8월 말 기준으로 금년도 누적 후원 모금액은 157,248천원에 이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